cygwin 다운로드 사이트

cygwin 배포판의 원하는 부분 집합을 설치 하 고 나면 setup* .exe는 선택한 내용을 기억 하 여 프로그램을 다시 실행 하면 새 패키지 릴리스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할 것입니다. 아쉽게도 복잡 한 설치 프로세스는 이상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의미 합니다. 패키지를 다운로드 하는 데 문제가 있는 경우 네트워크 정체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다른 미러 및/또는 다른 프로토콜 (예: FTP 대신 HTTP)을 사용해 보십시오.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 하면 뭔가 작동 하지 않는 경우/var/log/setup.log.full.에서 setup.exe 로그 파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setup.exe를 다시 실행 하기 전에이 파일을 백업한 다음 cygwin에서 문제를 보고 하는 단계에 따릅니다. 미러 목록이 자동으로 유지 됩니다. 즉, 활성 미러만 나열 됩니다. 목록을 직접 편집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것은 프로그램에 의해 유지 됩니다. 따라서 사이트가 목록에서 삭제 된 경우 프로그램에서 사이트의 파일이 최신이 아니라는 것을 확인 했음을 의미 합니다.

귀하의 사이트 (현재) 100 프로그램의 실행에 대 한 날짜가 되어 있지 않으면, 그것을 다시 될 때 자동으로 현재의 되 면 추가 됩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귀하의 사이트에 거울 목록에서 당황 하지 마 떨어 졌는 지를 참조 하십시오. 이것에 관하여 누군가를 접촉 하는 아무 필요도 없다. 인터넷 옵션에서 다운로드는 주로 로컬 디렉토리에서 설치와 여러 컴퓨터에 설치를 위한 하나의 컴퓨터에 기본 cygwin 패키지 트리를 만드는 것입니다; 디렉터리 트리가 그대로 있는 다른 컴퓨터에 전체 로컬 패키지 트리를 복사 합니다. 예를 들어 c:cachedirectory를 만들어 setup.exe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setup.exe를 실행 하 여 인터넷에서 설치 하거나 인터넷에서 다운로드 한 다음 전체 c:cache 각 컴퓨터에 복사 및 대신 로컬 디렉터리에서 설치를 선택 합니다. https://www.cygwin.com/faq/faq.html#faq.using.copy-and-paste에서 cygwin faq를 말한다: 직접 연결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입니다. 시스템이 프록시 서버나 자동 구성 스크립트를 사용 하도록 구성 된 경우 시스템 프록시 설정 사용 방법은 이러한 설정을 사용 합니다. 또는 프록시 설정을 HTTP/FTP 프록시 사용 섹션에 수동으로 입력할 수도 있습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y honcho. Bookmark the permalink.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