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보건체조 다운로드

모든 활동에 대 한 체조의 초점은 재미, 휘트니스 클럽, 우정과 기초, gymfusion 관련 된 영국 체조 국가 축제 프로그램입니다. 그것은 강조가 재미와 친교에 있는 쇼 작풍, 비 경쟁적인 사건에서 실행할 것 이다 체육 교사의 팀을 위한 기회를 제안 한다. 그것은 모두를 위한 체조의 기 풍을 캡처하여 모두 체조와 관중을 위한 환상적인 경험을 제공 합니다; 스포츠에 의해 제안 된 신체 활동의 다양 한 범위를 즐기기 위하여 모든 나 이와, 성 및 능력의 소집 체육 교사. 모두를 위한 체조는 재미, 적당, 친교 및 기본에 집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하 고 있는 동안 더 사람들을 위한 ` 기회 더 및 참가자와 관람 자를 위한 경험의 광범위를 제안 한다. 모두를 위한 체조-바로 이곳 개념 체조 모두를 위한 스포츠입니다 기반으로 시작 하는, 모든 체조 스포츠의 주력 분야입니다. 모든 성별, 연령 그룹 및 능력에 적합 한 다양 한 활동, 프로그램, 이벤트 및 경쟁을 제공 하는 것은 개인의 건강, 체력 및 웰빙에 기여 합니다. Windows 컴퓨터에서 파일을 다운로드 하려면 링크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하 고 나타나는 대화 상자에서 “다른 이름으로 저장” 또는 “파일 다운로드”를 선택 합니다. 클럽 및 영국 전역 레저 센터의 증가는 모든 연령대와 능력의 사람들을 위한 축제와 gymfusion 브랜드 아래 공연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하는 체조 전문 있습니다. 체조는 모두 유치원 어린이를 위한 운동 프로그램으로 시작 하 고 레크 리에의 체조를 통해 진행 클럽, 학교와 영국 전역 레저 센터에서가 르 쳤 다. 어린이 들은 학습과 체조 분야의 범위에 걸쳐 기본적인 운동 패턴의 다양 한 경험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운동과 기술을 모든 분야에 참여 하는 아이 들을 노출 함으로써, 그들은 신속 하 게 자신의 취향을 변경 한 규율 또는 다른 전환에 전문을 선택, 그들의 발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경쟁은 당신의 일이 있다면, 모든 또한 영국 참전에 평생 참여 또는 경쟁력 있는 팀을 위한 기회를 제공 합니다 (예: 생명에 대 한 세계 체육관 도전) 참가자 들이 최고로 섞어 순서.

모든 체조는 또한 국제적인 표현을 위한 기회를 제공 합니다. 매 4 년 마다 세계 gymnaetown은 모든 매니아를 위한 2만 체조를 초과 하 여 세계의 모든 구석에 서 adorning 팬 들 앞에서 국가 및 문화적 의미의 루틴을 수행 하기 위해 함께와 서 본다. 연령과 능력에 참여 장벽, 세계 gymnatheses 모두를 위한 체조의 철학을 eporises. Mac에서 파일을 다운로드 하려면 Control 키를 누르고 링크를 클릭 하 여 파일 다운로드 대화 상자를 보십시오. Mac 랩톱에서는 트랙 패드에서 두 손가락으로 링크를 탭 하 여 파일 다운로드 대화 상자를 볼 수도 있습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y honcho. Bookmark the permalink.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