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들송 다운로드

그 부조화 소개. 더러운 가사. 약물 남용에 대 한 뻔 뻔한 참조. 이 weeknd 노래는 팝업 스매시가 있어야 하지 않습니다 다, 아직, 그것은 가능성이 살 수 있는 모든 역에서 매 5 분 연주 있어요. “언덕” 궁극적인 fuckboi 애국가입니다. , 소녀 들어요. 그는 정말 당신을 사랑 한다, 그는 않습니다. 그건 중요 하지 않아 그는 단지 3 시에 텍스트를 당신 처럼 “u는 오전?” 그리고 그가 통해 오는 전에 당신의 집에 있는 모든 사람을 없애 묻습니다. 아니 그 게 중요 합니다. 할리우드 힐스 눈을가지고, 그리고 모두가 무슨 일이 일어나 고 있는지, 하지만 누가 우리를 판단 하는 거 야? 우리도 거기에 있 었 어 요.

짐 모리슨은 모든 문 노래가 사랑, 죽음에 대해, 그리고 여행 했다. 모든 3로 “라 우먼” 벤처, 상징적으로 그리고 그대로, 그것은 밤의 신비한 도시로 고속도로를 당긴 다. 간단 하 게 말해서, 이것은 최고의 운전 노래도 기록 됩니다. 오, 어 서-여자 ` 첫 노래 `에서 찍은 영광 일 ` 소개가 필요 합니다. 그 스피커를 크랭크와 당신이 화상 줄 자신을 약속 그 사진에 비명! 하드도로에 대 한 옳지 않아 TP 노래 이름을 하지만,이 하나의 가장 리터럴입니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어디 아파 전 치고 싶어, ` 못생긴 마음 ` 확실히 당신을 위한 노래입니다. 우리는 그들의 얼굴을 문신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그것은 아마 감옥에 시간이 가치가 없어! 전자 거 지 연회, 런던, 1968 “나는 그들의 나이가 아니지만 마을에서 가장 오래 된 배기 락커에서 노래 처럼 아무것도 당신을 얻을 수 있어! 가사 뭔가 다른 위치: 재거 그들은 인간의 어두운 측면에 대해서는 내가 SAS는 내가 살고 있는 비밀을 위해 무엇을 했는지 계속 했다에 대해 했다 … 난 그 게 왜이 노래는 화음 파업 같아요.

크리스 라이언, 전직 SAS 하 사관과 스릴러 작가 카 니 예의 최고의 앨범에 최고의 노래. 여기에 씨 댕 이들을의 축배! 무엇 보다 좀 심각 하 게 공격적으로 노래를 목록에 귀하의 전 이상 당신을 얻을 수 있는 휴식을 다음과 같은 치료가 될 수 있을까? 팝업 다행히 가장 큰 이름-그리고 우리는 자본에-당신이 덮여 있어. ` 틸 샤 일로, loos 캐논, 1995 “가장 위대한 노래도 아버지와 아들 사이의 영원한 갈등에 대해 서 면, 그리고 최고의 어쿠스틱 트랙을 자메이카의 밥 말리의 ` 보너스 송 ` 이후 나오기까지. banton는 그가 안으로 붙 들 려 얻은 추악한 동성애 혐오 논쟁 때문에 레게의 나쁜 소년이 고, 그것은 누군가의 아들이 기 위하여 의미 하는 무슨을에 관하여 더 나은 노래를 아무도 이제까지 썼다 또는 노래 했다는 것을, 그리고 누군가의 아버지가 되는 것을 무슨 의미 하는지-당신이 결코 알지 않더라도 사실을 드러나지 않았다 `에 있는 아버지는 수많은 이야기 ` 그의 늙은이 나 하나님 자신입니다. 토니 파슨스, 소설가 거기 락 [호주 출시], 알 버트 프로덕션, 1977 “그것은 매우 가려운 결혼식 야채와 던에서 아주 여유로운 애도의: ` 하지만 그들은 물린 시작/그러면 그것은 당신이 하 차 설정 시간/약속/당신이 전에 시작 비명 소리/그 때 크림을 적용/블루스 연 고. 난 아무것도 게이에 대 한 칭찬 할 만한 건 알지만, 거기에 뭔가를 제고 하는 방법이 트랙은 모든 실제 남성의 능력을 찬양 좋은 개 그로 자신의 역 경을 차례로 …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y honcho. Bookmark the permalink.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