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스택 구버전 다운로드

7 월 2015, bluestacks, inc. 맥 OS에 대 한 새 버전을 발표 했다. [9] Mac OS 발달과 지원은 11 월 2017에서 중단 되었다. 사람들은 그 후로 1 포맷에 (서) app에 접근할 수 있었다. 5 월 25, 2011, 샌 프란 시스 코에서 시 트릭 스 시너지 회의에서. 시 트릭 스 CEO 마크 템플턴 무대 bluestacks의 초기 버전을 시연 하 고 회사가 파트너십을 형성 했다고 발표 했다. App 선수의 공중 알파 버전은 10 월 11 일, 2011에 발사 되었다. [2] Windows PC, MAC 및 인조 인간 사이 운영 체계에 있는 다름 때문에. 그것은 불가능 한 apks 이러한 pc에서 실행 하 게, 하지만 성공 bluestacks 같은 특정 소프트웨어를 개발에서 얻은 이러한 운영 체제를 귀하의 pc에서 귀하의 apks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것과 같은 한계를 극복의 기회가 준. * 사전 bluestacks에 의해 뿌리 * * 최종 사전 뿌리 버전 투자가 andreessen 호로비츠, redpoint, 삼성, 인텔, 퀄 컴, 시 트릭 스, 레이더 파트너, 점화 파트너, AMD, 그리고 다른 사람을 포함 합니다.

[1] bluestacks는 sharma의 제 8 회사 이다 (sharma의 회사의 5 개은 Google, 마이크로소프트, Citrix (두번) 및 McAfee에 의해 취득 되었다). bluestacks는 2014 6 월 7 일에 베타를 퇴장 했다. 12 월 2015에서 bluestacks, inc. 새로운 버전을 발표 bluestacks 2.0 [10] 사용자가 동시에 여러 안 드 로이드 애플 리 케이 션을 실행할 수 있는 Windows 용. [11] bluestacks 2.0는 Mac OS X 10.9 매버릭스 이상 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2] 매우 효과적인 에뮬레이션 엔진을 자랑 하는 bluestacks 모든 종류의 사용자에 대 한 파이로 모든 쉽게 만들기는 사용자 친화적인 접근 덕분에 감동을, 그들은 초보자 또는 좀 더 컴퓨터 지식. 그것은 주요 창에서 통합 된 모든 적당 한 단추와 더불어 이동할 플랫폼 같이, 정확 하 게 본다. perché bluestacks 전자 manutenzione 나를 andava benissimo? quando potro riscar풍자? bluestacks 파티 처럼 파티가 없다 ` bluestacks 파티가 멈추지 않는다을 야기 한다. 적. 불 화의 유산을 즐기십시오-FuriousWings 처럼 결코 전에 귀하의 윈도우 PC, MAC과 경험을 더 나은 게임, 제한 bluestacks 에뮬레이터와 해결. 자유로운 bluestacks 2 플레이어의 최근 버전은 지금 사용 가능한 가장 편리한 비디오 게임 방송 컨트롤을 포함 한다.

한 번 클릭으로, 당신은 페이스 북의 라이브와 Twitch.tv 같은 대규모 플랫폼에 불 화의 FuriousWings 레거시 스트리밍 시작할 수 있습니다. 지금, 당신은 수백 또는 갈등-FuriousWings 팬 들과 게이머의 다른 유산의 수천 세계 각 지와 모바일 게이밍 경험의 모든 순간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1 월 19 일, 2018, bluestacks는 안 드 로이드 7 (안 드 로이드 nugat)에서 실행 되는 bluestacks + N 베타의 출시를 발표 하 고 안 드 로이드를가지고 첫 번째와 유일한 안 드 로이드 게이밍 플랫폼으로 주장 7. 안 드 로이드 에뮬레이터의 대부분은 안 드 로이드 4.4 (kitkat)를 실행 합니다. [16]이 버전은, 아직도 Beta에서, 격상 된 “hyperg” 도표 엔진에 의해 강화 된다 bluestacks가 인조 인간 7 APIs의 가득 차 있는 배열을 이용할 것을 허용 한. bluestacks은 Google 어카운트의 도움으로 당신의 윈도 즈 기계 (위)에 옳게 안 드 로이드 apps을 달리도 록 고안 된 아직 강력한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이용 하기 쉽다. 그건 그냥 접 다 말합니다. 이제 게임의 새로운 시대에 ushering 하는 다른 게이머의 수백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새로운 향상 된 bluestacks 2 플레이어와 함께 더 큰 플레이, 당신은 지금 갈등-FuriousWings의 일부는 세계에서 가장 큰 지역 사회와 플랫폼의 유산을 스트림 수 있습니다. bluestacks는 bluestacks 앱 플레이어 및 기타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 간 제품을 생산 하는 미국 기술 회사입니다.

bluestacks 응용 프로그램 플레이어는 안 드 로이드 응용 프로그램은 Microsoft Windows를 실행 하는 pc에서 실행할 수 있도록 설계 되었습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y honcho. Bookmark the permalink.

Comments are closed.